본문 바로가기
TV

핑계고 이서진 편 (안테나 식구 일상 막내 2024 개꿀) 리뷰

by 제뉴_ 2024. 1. 5.
728x170

핑계고 이서진 편 리뷰


이서진 등장, 안테나 식구가 된 이서진

핑계고-이서진
출처 - 핑계고

300x250

유재석이 이서진에게 한복을 입고 오라고 해서 이서진이 무슨 한복을 입냐며 툴툴댔다고 하는데 진짜 한복을 말끔하게 차려입고 등장해서 유재석은 정말 좋아했습니다. 이서진은 오자마자 빵빵 터트려 줍니다. 유재석에게 원래 촬영을 여기서 하냐고 묻더니 "허접 하구나!"라며 솔직 입담을 털어놨습니다. 유재석은 "일단 형이 지금 안테나(소속사) 들어왔잖아. 왜 들어온 거예요?"라고 물었습니다. 양세찬은 유재석 때문에 들어온 줄 알았다고 했습니다. 유재석은 본인이 안테나에 있는 것도 영향을 미쳤겠지라며 얘기했습니다. 이서진은 "글쎄.."라고 답하자 유재석은 웃으며 기분 나빠했습니다.

놀라운 자기 객관화, 평소에 좋아하는 NFL(미국 미식축구 리그) 직관

핑계고-이서진
출처 - 핑계고

유재석은 이서진이 만약에 예전에 조선시대 때 태어났으면 '한량이었을 것이다 라고 했습니다. 이서진은 "진작에 사약을 받지 않았을까?"라며 빵 터트립니다. 유재석은 이서진이 바른말하다가 사약받을 것 같다고 하니 양세찬은 투덜대다가 곤장 몇 대 맞고 사약을 받지 않을까라고 대화를 이어갑니다. 이서진은 "대역 죄인으로 참수를 당하지 않을까.."라며 엄청난 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얘기합니다. 이서진은 미국 여행을 간다고 합니다. 평소에 NFL(미국 미식축구리그)를 좋아하여 동네 다 돌아다니며 보러 간다고 합니다. 이서진은 양식을 별로 안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유재석이 "그럼 미국 가서 어떻게 하실 거예요?"라고 하니 이서진은 "미국 가면 한식 천지인데.. 뭘"이라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서진의 일상과 병원

핑계고-이서진
출처 - 핑계고

이서진은 평소에 9시 30분 정도에 일어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1시 ~2시에 잔다고 하는데요. 일어나서 빈둥댄다고 합니다. 주스랑 약이랑 먹고 운동하러 간다고 합니다. 운동을 두군데서 필라테스와 유산소 운동, PT도 받고 여러 가지 운동을 3~4시간 정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병원을 간다고 합니다. 치과 피부과 가정의학과 가서 체크를 한다고 하는데요. 나이 50이 넘으면 원인 모를 통증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어디가 좀 아프다고 하면 바로 병원으로 직행한다고 합니다. 양세찬은 내성이 생길까 버텨보자라는 생각은 없냐고 물으니 이서진은 "왜 버텨?"라고 대답합니다. 이서진은 "지금 대한민국에 병원이 이렇게 많고 의료 보험료를 내가 얼마를 내는데 왜 버티냐고!"라고 얘기합니다. 이서진은 "병원 많이 다니고 오래 다닌 사람이 제일 오래 살아"라며 얘기합니다. 유재석은 40에서 50으로 넘어가면서 뭐가 제일 다르냐고 묻습니다. 이서진은 "면역력이 떨어져.."라고 얘기합니다. 이서진은 탄력도 떨어지고 일단 노안이 온다고 얘기합니다. 노안이 오면 그때부터는 이제 몸이 늙고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이서진은 40대 전 후반이 제일 좋은 나이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살만큼 살았고 어느 정도 여유도 있고 건강이 나쁘기 전이라 제일 좋은 나이라고 얘기합니다.

요리 싫어하는 이서진

핑계고-이서진
출처 - 핑계고

이서진은 혼자서 요리를 잘 안한다고 합니다. 요리하는 거를 제일 싫어한다고 하는데요. 그 얘기에 유재석과 양세찬은 의아해하며 방송에서는 그렇게 요리를 하는데 라며 웃습니다. 이서진의 예능 대표작은 <삼시세끼>, <윤식당>, <서진이네>인데요. 다 요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서진은 원래 배달도 안 시키고 밖에서 사서 집에 들어와서 먹었는데 작년 코로나19에 걸리면서 배답앱을 처음 깔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 못 벗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국밥도 좋아하고 보쌈도 좋아하고 아메리칸 차이니즈를 많이 시켜 먹는다고 합니다. 양세찬은 감자탕을 많이 시켜 먹는다고 하는데요. 이서진과 유재석은 뼈 발라먹는 게 귀찮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이서진은 새우, 대게 같은 껍질을 발라먹는 음식을 싫어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유재석도 엄청나게 공감했는데요. 그런데 이서진과 유재석은 새우나 간장게장, 대게도 누가 발라주면 먹는다고 하네요. 양세찬은 도련님들이라고 놀렸습니다. 둘 다 미식가는 아닌 걸로 결론을 내렸는데요. 맛집에 웨이팅이 있으면 줄을 절대 서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서진은 그리고 크게 맛 차이도 없다고 얘기합니다.

집에서 막내 이서진

핑계고-이서진
출처 - 핑계고

이서진은 집에서 막내라고 합니다. 굉장히 의외인데요. 형과 누나가 있다고 합니다. 형은 외국에서 오래 살고있고 누나가 있는데 조카를 이뻐해서 자주 만난다고 합니다. 이서진의 누나와 조카는 이서진이 유퀴즈에 나왔을 때 잠깐 출연한 적이 있었습니다. 유재석은 형, 누나에게 사랑 표현을 하는지 물었습니다. 이서진은 "연락 안 한지 오래됐어"라고 얘기합니다. 양세찬은 누나 생일이 되면 '생일축하해'라고 연락을 하는지에 대해 물었습니다. 이서진은 "50 넘어서 살아 있으면 알아서 다 잘 사는 거지"라며 얘기합니다. 이서진은 뉴욕대에 들어갈 정도로 공부를 잘했는데요. 이서진은 대학을 가기 위해 공부를 했다고 말합니다.

이서진의 장난

핑계고-이서진
출처 - 핑계고

이서진은 형은 광규님을 만나고 보통 동생들을 많이 만난다고 합니다. 유퀴즈에 하지원이 출연해서 이서진얘기를 했었다고 유재석은 얘기했습니다. 유퀴즈에서 하지원이 드라마 <다모> 촬영 중 서진이 지원을 너무 놀려서 같이 촬영 못하겠다고 지원이 감독님에게 일렀던 썰이 있었는데요. 한지민도 비슷한 얘기를 했다고 합니다. 이서진은 촬영하면 심심해서 그랬다고 했는데요. 이제는 그들이 더 이서진을 괴롭힌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예전 <뜻밖의 여정>이라는 프로그램 촬영 당시 제작진과 타코를 먹으러 갔는데 너무 매워서 제작진들이 울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장난끼가 있는 이서진은 그거를 사서 먹지 않은 제작진들에게 먹으라고 주어서 제작진들이 엄청나게 매워했었는데 그게 가장 재밌는 일화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카데미 시상식 가서 크리스 록이 윌 스미스한테 싸대기 맞는 장면을 실제로 직관했다고 합니다.

이서진의 새해인사 '2024 개꿀'

핑계고-이서진
출처 - 핑계고

유재석은 이서진에게 시청자분들께 새해인사를 좀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이서진은 식상하게 무슨 새해 인사냐고 하여 유재석은 그럼 '개꿀'이라고 만이라도 해달라고 해서 이서진이 그건 짧네라고 하며 "2024년 개꿀"이라고 하면서 새해인사를 건냈습니다. 정말 투덜대면서 다해주는 게 이서진의 매력이네요. 재미있게 잘 보고 재미있는 짤이 탄생했습니다.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