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잠실 송리단길 카페 : 앤티크커피(ANTUQUE COFFEE)

by 제뉴_ 2023. 11. 12.
728x170
  • 잠실 송리단길 카페 ANTIQUE COFFEE(앤티크 커피) 리뷰
  • ANTIQUE COFFEE(앤티크 커피) 정보

ANTIQUE COFFEE(앤티크 커피) 리뷰


외관

잠실-송리단길-카페-앤티크커피-antique잠실-송리단길-카페-앤티크커피-antiquecoffee

송리단길 카페를 검색해서 간 게 아니고 밥을 먹고 어디 갈까 저기 갈까 여기저기 돌아다니가 우연히 발견한 카페예요. 일단 외관부터가 정말 멋있어서 "이런 카페가 여기 있다니.." 할 정도로 너무 예뻤어요. 완전 인스타그램 인생샷 찍기 좋은 외관이에요. 너무 잘 꾸며놨습니다. 멋있는 석고상도 있고 건물 느낌도 감성적이고 곳곳에 감성적인 소품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주차를 두대정도 할 수 있는 정도의 주차장 같기도 한 공간에 화려한 수국(?) 같은 느낌의 꽃들과 덩굴로 해놔서 정원 같은 느낌도 났어요. 사진 찍기가 정말 좋은 곳이에요. 벌써 몇몇 분들이 사진을 많이 찍고 있더라고요. 송리단길 최고 감성카페가 아닌가 싶습니다. 일단 외관은 그런 느낌을 받았어요.

잠실-송리단길-카페-앤티크커피-antiquecoffee
잠실-송리단길-카페-앤티크커피-antiquecoffee

밤에 보면 외관이 이러한데요. 밖에 테이블도 있고 테라스도 있습니다.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긴 테이블에 만찬 장소 같이 주변에 꽃들과 그리고 테이블에 꽃병도 있고 소품들이 럭셔리 한 느낌이 들면서도 예뻐요. 그리고 투명의자까지 감각 있는 소품들로 감각 있는 카페 느낌이에요. 여자분들이 좋아할 만한 느낌의 감성이 있습니다. 사진도 예쁘게 잘 나올 것 같아요. 건물 자체가 이쁘네요. 꽃들이 많아 웨딩홀에 온듯한 느낌도 들기도 합니다.

내관

잠실-송리단길-카페-앤티크커피-antiquecoffee

내관은 기억으로는 2층까지 있는데 저희는 주말에 갔었거든요. 저녁 5시쯤 갔는데 앉을 자리가 없어서 포기하고 가려던 찰나에 한자리가 나서 잽싸게 앉았던 것 같아요. 밖에 테라스도 있었는데 너무 더워서 못 앉았었던 것 같기도 하고 일단 실내에 앉았어요. 테라스도 너무 좋더라고요. 1층 공간은 이러한데요. 벽에 벽난로가 있어요. 진짜였는지 소품이었는지 기억이 안 나는데 아무튼 따뜻한 느낌을 주면서 동시에 아늑한 느낌을 주는 공간이었습니다. 벽은 커튼으로 인테리어를 했는데 진짜 웨딩홀 느낌이 나네요.

잠실-송리단길-카페-앤티크커피-antiquecoffee잠실-송리단길-카페-앤티크커피-antiquecoffee

그리고 베이커리 빵들이 있었습니다. 보면서 감탄했어요. 꽃 인테리와 같이 곳곳에 조각상도 있고 게다가 정말 다 먹고싶게 만든 베이커리와 빵 디저트 케이크들이 즐비했습니다. 다 먹고 싶더라고요. 정말 비주얼이 너무 먹음직스럽고 시선 강탈을 하더라고요. 특히나 마음에 드는 계란(?) 꽃 모양의 빵이 눈에 띄고 너무 이쁘더라고요. 취향저격했어요.

메뉴

잠실-송리단길-카페-앤티크커피-antiquecoffee

메뉴가 많았는데요. 더티앤크림(진한 라떼 위에 부드러운 크림이 올라간 커피)이 여기 시그니처 커피였습니다. 그리고 커피와 음료로는 빈티지시나몬, 말차더티앤크림,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통블랙, 카페라떼, 플랫화이트, 카푸치노, 소이라떼, 바닐라라떼, 카라멜라떼, 말차썸머라떼, 앤틱오렌지스파클링(오렌지 달콤함과 커피의 씁슬함, 초콜렛티한 향이 조화로운 스파클링 커피), 콜드브루, 콜드브루라떼, 초코라떼, 캐모마일, 페퍼민트, 청포도 라임 에이드, 패션 후르츠 에이드가 있었습니다.

케이크 디저트 베이커리 빵류는 체리 쇼콜라 케이크,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레드벨벳케이크, 딸기스콘, 애플시나몬 스콘, 애플카도 햄버거 케이크, 홍차 레몬 케이크, 바닐라 허니비 케이크, 소프트 딸기 비앙코 케이크, 레몬 브라우니 케이크, 블루베리 요거트 크루아상, 더블베리 케이크 등이 있었습니다.

잠실-송리단길-카페-앤티크커피-antiquecoffee

저희는 홍차 레몬 케이크와 청포도 라임 에이드와 앤티크커피의 시그니처인 더티앤크림을 시켰습니다. 홍차 레몬 케이크는 정말 취향저격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레몬 커드류의 디저트인데요. 게다가 비주얼도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너무 귀여웠어요. 레몬 아이싱을 묻힌 홍차 케이크 위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레몬커드가 어우러진 케이크라고 합니다. 시그니처인 더티앤크림 커피도 비주얼이 정말 앤티크 하네요. 여기 시그니처다운 비주얼이에요. 저는 커피를 잘 못 먹어서 지인이 먹었는데 정말 맛있다고 했었어요. 잠실 송리단길에 갈 카페 없으시면 여기 추천드립니다. 송리단길을 많이 돌아다니다 보니 웬만한 카페는 다 가봤는데 이제 어딜 가나 했는데 괜찮은 카페 찾았네요. 알고 보니 체인이더라고요. 연남 동탄 여러 곳에 많이 있더라고요. 카페 괜찮은 것 같아요.

ANTIQUE COFFEE(앤티크 커피)정보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21-16 1층 앤티크커피 잠실점/ 석촌역 1번출구에서 265m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정보

단체 이용 가능, 포장, 주차지원X, 인근 공영 주차장 이용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