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잠실 소피텔 앰배서더 카페 <서울 쟈뎅 디베르>

by 제뉴_ 2023. 11. 5.
728x170
  • 소피텔 카페 <쟈뎅 디베르> 리뷰
  • <쟈뎅 디베르> 정보

소피텔 카페 <쟈뎅 디베르> 리뷰


외관

잠실카페-소피텔카페-쟈뎅디베르

잠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카페 쟈뎅 디베르에 가보았습니다. 저희는 예약하지 않고 갔습니다. 위치는 소피텔 6층에 있습니다. 베이커리와 커피 음료가 있는데요. 저희는 주말 일요일이었는데 잠실 롯데 월드몰에서 브런치를 먹고 카페를 찾던 중에 친구가 가자고 해서 와봤습니다. 롯데 월드몰에서 나와서 좀 걸어야됩니다. 일단 6층에 내리면 바로 발견 하실수 있습니다. 도착하니 쟈뎅 디베르라고 딱 보이더라고요. 외관부터 고급스럽네요. 마음에 들어요.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역시나 주말이라 그런지 벌써 사람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시더라고요. 

내관

잠실카페-소피텔카페-쟈뎅디베르
잠실카페-소피텔카페-쟈뎅디베르

내부역시 고급스러웠습니다. 테이블 의자 인테리어 모두다 예뻤고 뭔가 갤러리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역시 호텔 카페네요. 창가자리가 정말 좋아보였습니다. 뷰가 굉장하더라고요. 날씨가 흐렸지만 밖에 푸릇푸릇한 정원이 보이는게 확 트이는 듯한 느낌이고 힐링되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런데 누가 이미 자리하고 있었는데 저희는 다른 테이블에 앉고 창가 자리나면 그쪽으로 옮겨도 되냐고 직원에게 물어보니 된다고 해서 메뉴를 보며 기다리고 있었어요. 

메뉴

잠실카페-소피텔카페-쟈뎅디베르잠실카페-소피텔카페-쟈뎅디베르

역시 호텔 카페라 가격이 후덜덜 했습니다.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가 일단 12,000원이었습니다. 카페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 에피큐어 시나몬 라떼, 에피큐어 아인슈페너, 에피큐어 오랑주, 키디치노(초콜렛 시그니처), 쇼콜라 쇼, 말차 초콜릿 크림, 초콜릿 프라페, 바나나 초콜릿 프라페, 홍시 스무디, 어텀 인 크럼블, 루이보스 애플 시나몬티가 있습니다. 모든 커피 음료는 디카페인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티는 실론 브렉퍼스트, 얼 그레이, 진저 우롱, 페퍼민트, 캐모마일, 애플파이 & 바닐라 인퓨전이 있습니다. 에이드는 라임에이드, 패션 후르츠 에이드가 있습니다. 스무디는 망고스무디, 블루베리 스무디가 있어요. 또 코카콜라, 스프라이트도 있고 페리에 플레인, 라임이 있습니다. 

빵 케이크 베이커리

잠실카페-소피텔카페-쟈뎅디베르잠실소피텔카페-쟈뎅디베르

케이크로는 르 퀴 다무르(쟈뎅 디베르 시그니처 케이크), 뉴아즈드 바니, 엘더플라워 바닐라 딸기 앙트르메, 오뜨 크루아상 앙트르메, 가또 누아제트, 요거트 & 배 앙트르메, 말차 오페라, 가을 숲, 무화과 블루베리타르트, 누아즈드 프로마주가 있습니다. 에끌레어로는 옥수수 에끌레어, 헤이즐넛 에끌레어, 패션후르츠 에끌러에, 타히티 바닐라 에끌레어가 있습니다. 빵은 크루아상, 퀸 아망, 피스타치오 롤, 쇼콜로 스틱, 무화과 데니쉬, 체스트넛 큐브, 프렌치 바게트, 트러플 소금 빵, 니수아즈 샐러드 샌드위치, 잠봉 뵈르 샌드위치가 있습니다. 수제 초콜릿도 다양하게 판매가 되고 있더라고요.

우리의 메뉴

잠실카페-소피텔카페-쟈뎅디베르잠실소피텔카페-쟈뎅디베르

저희는 다섯명이서 다양하게 많이 시켰습니다. 커피는 안시키고 음료들을 많이 시켰는데요. 저는 아마 블루베리 스무디 아니면 패션 후르츠 에이드 시킨것 같습니다. 그리고 베이커리를 시켰는데 쟈뎅 디베르의 시그니처 빵을 시켰고 또 금가루 뿌려져 있는 케이크랑 또 하얀색 디저트 같은것 시켰습니다. 너무 배불러서 다섯명이서 디저트는 3개만 시켰어요. 여기는 디저트에 금가루가 많이 뿌려져 있더라고요. 역시 디저트도 고급스럽네요. 괜히 비싼게 아니에요.

잠실소피텔카페-쟈뎅디베르잠실카페-소피텔카페-쟈뎅디베르

이게 쟈뎅 디베르 카페의 시그니처 베이커리였습니다. 위에 금가루가 뿌려진게 보이시죠. 고급스러워요. 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데 베이커리 칸 있는데 가운데 층 제일 오른쪽에 있는 정사각형 네모난 빵이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진짜 먹고 인생 빵 찾은것 같았습니다. 감탄을 금치 못했어요. 빵안에 오렌지 소스 같은것이 있는데 빵을 먹으면서도 텁텁하지도 않게 하는 양념같은 맛이라고 해야하나요. 제가 상큼한 맛을 좋아하는데 상큼한 맛이 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빵을 먹었는데 오렌지 즙이 나오는 듯한 그런 식감이에요. 저같은 취향 좋아하시는 분에게 진짜 추천합니다. 가서 또 먹고 싶네요. 고급스럽기도 한 분위기의 카페를 즐기고 싶다면 잠실 소피텔 카페 '쟈뎅 디베르' 추천합니다.

쟈뎅 디베르 카페 정보


주소

서울 송파구 잠실로 209 / 잠실역 10번 출구에서 319m

영업시간

매일 08:00 - 21:00

식약처 인증

식약처 인증 위생등급 매우우수 음식점
유효기간 : 2022.01.13~ 2024.01.12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