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장도연 살롱드립 김지원 김수현 박성훈 편 리뷰 옷 의상 패션 MBTI(엠비티아이) 정보

by 제뉴_ 2024. 3. 22.
728x170
  • 장도연 살롱드립 김지원 김수현 박성훈 편 리뷰
  • 김지원 김수현 박성훈 옷 의상 패션 정보

살롱드립 김지원 김수현 박성훈 편 리뷰


긴장한 세명

살롱드립-김지원-김수현-박성훈-눈물의여왕
출처 - 살롱드립

눈물의 여왕 홍보차 김지원, 김수현, 박성훈이 살롱드립에 출연을 했는데요. 다들 긴장한 모습이 역력합니다. 예능에 나오면 박성훈은 웃겨야 될 것 같다는 부담감이 작용한다고 합니다. 김수현도 뭔가 해야 될 것 같다고 했는데요. 김지원은 손을 쥐어뜯고 있을 정도로 긴장을 했습니다. 그리고 장도연이 정말 편하게 잘해준다고 말을 많이 들었다고 했는데요. 그래서 박성훈은 얼마나 편하게 잘해주신다고 해서 그걸 보러 나왔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장도연은 그 말을 듣자마자 박성훈의 음료수를 따서 닦아주기까지 하는 위트 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4명이 다 MBTI(엠비티아이)가 내향형

살롱드립-김지원-김수현-박성훈-눈물의여왕
출처 - 살롱드립

장도연의 MBTI가 ISFJ라고 하는데요. 박성훈과 김수현도 ISFJ라고 합니다. 그리고 박성훈과 장도연이 빠른 85년생이고 금호동도 산다고 하는데요. 장도연은 금호동 살기 좋다며 붕세권이라며 붕어빵을 판다고 했습니다. 김지원은 붕어빵을 진짜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김지원은 INFP라고 합니다. 그래서 장도연은 지금 자신과 싸우고 있는 시간이겠다며 얘기를 했는데요. 세명중에서도 김지원이 가장 내향형이라고 합니다. 장도연은 하루에 가장 행복한시간이 언제냐고 물었습니다. 박성훈은 유튜브에 장작불영상, 불멍 하는 영상을 틀어놓는다고 합니다. 하루에 쌓인 피로를 풀며 힐링한다고 합니다. 박성훈은 캠핑하는 거를 진짜 싫어한다고 하는데요. 본인 집이 아닌 곳에서 자는 거를 안 좋아한다고 합니다. 김수현은 하루 마무리 샤워를 할 때 물멍을 한다고 하는데요. 김지원은 집에서 천장을 보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천장멍을 때린다고 하네요. 김지원은 혼자 노래방을 가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몇 곡 부르다가 반주멍을 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현장 분위기 메이커 김수현

살롱드립-김지원-김수현-박성훈-눈물의여왕
출처 - 살롱드립

박성훈은 분위기 메이커가 김수현이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어수룩한척 하면서 주변 분위기를 풀어준다고 합니다. 괜히 이상한 웃음소리도 내면서 그렇게 한다고 하는데요. 김수현은 본인 입장에서는 김갑수 선배님 성대모사였다고 합니다. 아무도 눈치를 못 챘었는데요. 박성훈은 사주어플을 좋아해서 주변에 전파했다고 합니다. 김수현은 그런 거를 잘 안 좋아해서 불신했는데 어플을 깔고 나서 해본 결과 "내 인생이 그대로 적혀있어.."라고 했다고 합니다. 김수현은 2023년 운세를 봤는데 정말 맞아떨어져서 신뢰를 하게 됐다고 합니다. 박성훈은 일일운세를 보고 일희일비한다고 합니다. 김지원은 그 모습을 보고 일주일 있다가 지웠다고 합니다. 김지원은 독일에 촬영 갔다가 장도연에게 선물을 전달해 장도연이 감동을 받았는데요. 장도연은 김수현, 박성훈에게 선물 없냐고 물어보니 하트포즈를 해서 답했습니다.

김지원의 힘든 연기 

살롱드립-김지원-김수현-박성훈-눈물의여왕
출처 - 살롱드립

김지원은 멜로나 로맨틱 코미디를 촬영하다 보면 슬로우를 걸어서 상대방이 본인에게 사랑에 빠지는 장면이 있는데 여러 번 찍을 때도 있고 또 카메라도 많고 그리고 상대 배우가 없을 때도 있어서 그래서 감정을 끌어내야 하는 경우 힘들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지원의 유명한 명장면으로 회자되는 <쌈, 마이웨이>에 애라의 애교장면은 어땠냐고 물었습니다. 김지원은 오히려 코믹과 주접이 섞이면 오히려 편하다고 합니다. 김수현이 이번에 <눈물의 여왕>에서 오마주 했었습니다.

줄임말 토크, 박성훈 맛집

살롱드립-김지원-김수현-박성훈-눈물의여왕
출처 - 살롱드립

김수현이 촬영 현장에서 줄임말을 어색하게 쓰고 다닌다는 제보가 들어왔다고 합니다. '저메추'와 '별다줄'을 얘기했습니다. '저메추'는 '저녁 메뉴 추천'이라고 하는데요. 장도연은 '별다줄'은 '별도 따다 줄게'라는 말이냐고 해서 모르는 것에 다들 놀라 했는데요. 박성훈은 한숨을 쉬었습니다. '별다줄'은 '별 걸 다 줄인다'라는 말입니다. 박성훈은 예전 어떤 채널에서 방송위원들이 나와서 열띤 토론을 했다고 합니다. 요즘 줄임말이 너무 심하다고 토론을 했다고 했다고 했는데요. "이런 거는 방송에도 못 나가야 해야 되고 이건 방통위에서 단속해야 하는 거 아닙니까!"라고 했다고 했는데요. "방통위도 줄임말인데..."라고 얘기를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박성훈은 음식을 진짜 좋아한다고 합니다. 맛집리스트를 가지고 있고 <수요미식회>에서 출연제안도 왔다고 합니다. 김지원은 진짜 찐맛집이라고 알려준대가 약수에 있는 순댓국집이라고 합니다.

김지원의 관리

살롱드립-김지원-김수현-박성훈-눈물의여왕
출처 - 살롱드립

김지원은 건강을 위해서도 관리를 하는데 이번 작품에서 맡은 역할이 다양한 옷도 많이 입고해서 1년 정도 관리를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식단을 관리하고 무거운 음식은 안 먹고 중식도 안 먹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촬영 끝나기 두 달 전부터 사천 짜파게티를 사놨다고 합니다. 그런데 계속해서 홍보스케줄이 있어 얼굴을 계속 써야 하므로 짜파게티는 못 먹었다고 하네요. 김수현은 잘하고 있었는데 독일에서 못 참아서 길거리 소시지랑 슈바인스학세에 입이 터졌다고 합니다. 독일의 백야가 있어 어쩔 수 없이 먹게 되었다고 하는데 김수현은 고기를 제일 좋아한다고 합니다. 돼지고기, 소고기를 운율을 붙여 얘기했는데 자세히 들어보니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리사의 랩파트랑 비슷하더라고요. 박성훈은 더글로리 배우들이랑 MT를 갔는데 백순대를 양념순대로 만든 비하인드를 얘기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볼링을 좋아하고 정해인과 친해 골프를 다니는 김수현 

살롱드립-김지원-김수현-박성훈-눈물의여왕
출처 - 살롱드립

김수현은 헬스장을 다녀오고 볼링장 한 번들 어갔다가 날 다 새고 아침 6~7시 돼서 볶음밥 하나 먹고 다시 볼링장을 들어갈 때도 있다고 합니다. 이제는 볼링을 끊었다고 하는데요. 애정을 다 쏟기도 했었고 삶이 좀 피폐했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수전증도 굳은살도 있었다고 하네요. 그 정도로 볼링이 재밌었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골프에 빠졌다고 합니다. 정해인과 친해진 계기는 같은 회사라 정해인이 <D.P>를 할 때 촬영장에 그냥 갔었는데 서로 어색해하다가 감독님이 둘이 동갑이니까 말 놓으라고 해서 친해졌다고 합니다. 골프로 그리고 매개채가 되어 친해졌다고 합니다. 

옷 의상 패션 정보


김지원 자켓, 김수현 가죽자켓, 박성훈 니트

살롱드립-김지원-김수현-박성훈-옷-의상
출처 - 무디디, 로에베, 렉토

* 김지원 자켓

MUDIDI(무디디)

Custom button jacket 002 Brown

398,000원

* 김수현 가죽자켓

LOEVE(로에베)

집업 오버셔츠 - 나파 램스킨

5,900,000원

* 박성훈 니트

RECTO(렉토)

CHUNKY WOOL BLEND V-NECK KNIT SWEATER (Dark Navy)

488,000원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