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르세라핌 김채원 코첼라 캘리포니아에서 입은 원피스 드레스 가격 정보

by 제뉴_ 2024. 5. 1.
728x170

출처 - 김채원 인스타

르세라핌이 코첼라를 다녀왔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쉬는 동안 르세라핌 김채원은 캘리포니아를 즐겼는데요. 밝은 색상의 탈색 단발머리에 원피스 드레스 스타일링이 아주 예쁘네요. 커런트 무드 원피스인데 이쁜 디자인에 비해 가격이 가성비가 대단하네요. 명품인듯한 아이템에 가격은 반전이네요.

출처 - 김채원 인스타
출처 - 김채원 인스타

김채원은 커런트 무드의 슬리브리스 끈으로 연결되어 어깨라인이 노출된 블랙색상의 꽃 모양의 프린트가 인상적인 원피스를 착용했습니다. 그리고 진주 스트랩으로 이어진 청데님 미니가방과 브라운 색상의 가죽자켓을 착용했는데요. 필수템인 브라운 색상의 부츠도 신었어요. 완전 락페스티벌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이네요.

출처 - 김채원 인스타

카즈하와 허윤진과도 사진을 찍었네요. 멤버들 모두 스타일리쉬합니다.

출처 - 김채원 인스타

르세라핌은 코첼라에서 보여준 라이브 공연으로 많은 논란이 있었는데요. 첫주 라이브실력에 대해 부정적인 평가와 논란 후 두번째 공연에서의 AR 사운드로 가린 라이브실력으로 논란이되고 있다가 민희진 대표 기자회견에서 언급되어 많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음 행보에 대해 관심이 가지게 되네요.

출처 - 커런트 무드

커런트 무드
Everbloom Haven Mini Dress
67,000원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