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핑계고 임수정 이동욱 이상이 편 임수정 옷 패션 드레스 원피스 정보

by 제뉴_ 2023. 12. 5.
  • 핑계고 <이동욱, 임수정, 이상이 편> 리뷰
  • 임수정 패션 옷 드레스 원피스 정보

핑계고 <이동욱, 임수정, 이상이 편> 리뷰


이동욱, 이상이 등장

핑계고-임수정-이동욱-이상이
출처 - 핑계고

이동욱이랑 이상이가 등장했습니다. 이동욱은 핑계고에 출연을 많이 해 유튜버로도 불리고 유재석의 애칭인 욱동이로도 많이 불리는데요. 오늘은 영화 <싱글 인 서울> 홍보차 핑계고에 출연을 했습니다. 이상이는 평소에 핑계고 팬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대상 투표도 했다는데요. 이동욱은 현재 핑계고 시상식에서 대상 후보로 올라가 있습니다. 이동욱은 투표를 너무 많이 한다며 "이러다 대상을 받겠어!! 투표 그만해"라고 언성을 높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유재석도 <싱글 인 서울> VIP시사회 참석을 해서 영화를 봤다고 합니다. 유재석은 그런데 시사회 가서 너무 웃겼다고 합니다. 이동욱의 인맥들이 다 개그맨이라서 너무 웃겼다고 합니다. 유재석은 시사회 가서 초등학교 동창까지 만났다고 합니다.

임수정 등장

핑계고-임수정-이동욱-이상이
출처 - 핑계고

유재석은 임크리스탈이라고 하면서 반갑게 맞이 했는데요. 유재석은 임수정에게 오늘 장신구 좀 많이 하고 왔다며 얘기했습니다. 임수정은 그 어느 때보다 핑계고 나오는 날만 기다렸다고 합니다. 임수정은 핑계고를 다 봤다고 합니다. 이상이는 아침에 8시에서 9시에 일어난다고 합니다. 이상이는 군자 쪽에 산다고 하는데요. 이상이는 핑계고를 라디오처럼 틀어놓고 있는다고 합니다. 이상이는 누군가가 떠들고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핑계고 시청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핑계고가 일상의 낙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다들 이상이의 몸이 좋다고 칭찬을 했는데요. 그리고 뭐 하냐고 유재석이 물어봤는데 적막이 너무 흘러서 다들 갸우뚱했는데요. 이동욱은 "오늘 무슨 일 있어?"이러고 임수정은 "갑자기 슬퍼진다" 그러는데요. 이상이는 "오늘 기분 되게 좋아요"라고 말했습니다. 임수정도 하루 일과를 운동하고 쉬고 얘기를 하다 보니까 슬퍼진다고 말합니다. 일상생활에서 조용히 있는다고 합니다.

내향인 공략 퀘스트

핑계고-임수정
출처 - 핑계고

임수정과 이상이는 먼저 주도해서 약속을 잡지 않고 연락오면 나가고 하는 스타일이라고 하는데요. 이상이는 술도 못 마신다고 합니다. 그런데 술자리는 좋아해서 가서 제로콜라를 엄청나게 마신다고 하는데요. 이동욱은 그런 이상이에게 "그럴 바에는 술 마셔라. 이러다가 당뇨 오겠다"라고 말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임수정은 과묵한 편이라고 합니다. 유재석은 임크리스탈에 대한 오해가 있는데 약간 차가울 것 같다.. 약간 이미지가 도도하고 그런 느낌이 있다고 합니다. 임수정은 "차갑고 도도한 것도 있어요"라고 얘기했습니다. 유재석은 그렇냐며 "오늘 따스하신 거구나?"라고 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임수정은 "저는 사람이 빨리 친해지는 게 진짜 어려운데 저는 진짜 오랫동안 알아야 친해지고 또 한 번 친해진 사람은 정말 10년, 20년 이렇게 가요. 그러다 보니까 왠지 약간 빨리 다가오면 빨리 친한 것처럼 해줘야 할 것 같아서 어려운 거예요"라고 말했습니다. 이상이와 이동욱은 "친해지려면 어떻게 해야 돼요?", "퀘스트가 있나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임수정의 전 직장동료들

핑계고-임수정-이동욱-이상이
출처 - 핑계고

유재석은 얘기를 듣다가 "너희들도 아직 못 친해졌구나"라고 말했습니다. 이동욱은 그래도 많이 편해지고 친해졌다고 생각을 하는데 라고 했는데 임수정은 "그냥 직장동료 같은 느낌?"이라고 선을 그어서 이동욱은 많이 당황해하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래서 직장동료인 이상이와 이동욱은 얼어 버렸고 유재석은 크게 웃었는데요. 임수정은 "저는 조금 천천히 친해지고 싶어요. 사람들을"이라고 얘기했습니다. 유재석은 그런 경우가 있다면서 가끔 막 만나자마자 "형"하는 친밀감 100으로 다가오는 타입이 있다고 합니다. 이동욱은 "아 그런 건 저도 부담스러워요"라고 얘기합니다. 임수정은 "그런 사람들이 좀 부러워요. 배우고 싶어요"라고 얘기합니다. 유재석은 어떡하라는 거야라며 "크리스탈! 너무 힘들다"라고 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임수정은 "그래서 사람들이 그 얘기를 해요! 힘들다고"라고 했습니다. 이상이는 그래도 저는 임수정누나가 본인을 반겨줘서 좋았다고 합니다. 임수정은 "반갑지 전 직장 동료를 만났으니까"라고 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임수정은 "너무 반가워. 왜냐면 그때 일을 잘했거든"이라고 합니다. 너무 웃기네요.

언니 vs 동생

핑계고-임수정-이동욱-이상이
출처 - 핑계고

임수정은 언니, 오빠들하고 더 금방 친해졌던 거 같다고 합니다. 임수정은 바꾸고 싶은게 있는데 동생들한테는 자꾸 말을 높이고 근데 언니들한테는 편함과 애교가 나오는데 동생들한테는 왜인지 더 조심스러워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동욱도 나이차이 되게 많이 나도 그냥 존댓말을 하는데 그런데 어느 순간 존댓말이 오히려 더 불편한가 싶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람마다 달라서 어려운 문제인 것 같다고 합니다. 이상이는 나이가 어리면 사회적으로 예를 들면 지금 같은 커피를 가져와야 하는 상황에 본인이 가야 될 것 같은데 끝에 있는 사람이 효율적인 것 같고 이 상황에서 판단하는 게 어렵다고 합니다. 유재석은 그러면 "내가 제일 안쪽에 있고 내가 제일 나이가 많은데 내가 일어난다? 그러면 불편하잖아. 그러면 수정 씨까지 일어나야 돼"라고 얘기했는데 임수정은 "안 일어날 건데요?"라고 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매니저 없이 홀로서기 중인 임수정

핑계고-임수정-이동욱-이상이
출처 - 핑계고

임수정은 거의 20년 넘게 매니지먼트들의 좋은 서포팅을 받아 왔는데 근데 어느 순간 그 관리 속에서 본인이 그 틀을 벗어나면 겁이 났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항상 매니저가 없으면 못할것 같고 그러면서 점점점 새로운 도전 같은 거를 하는 거를 두려워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홀로서기를 해보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운전도 해보고 했는데 결론은 힘들다고 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임수정 핑계고 패션 옷 드레스 원피스


드레스

핑계고-임수정-옷-드레스-원피스
출처 - 핑계고, khaite

임수정은 입술무늬가 포인트인 드레스 원피스를 입고 위에 어두운 색상의 니트를 매치했습니다.
* 드레스
khaite - Helli Kiss Print Pleated Cupro Shirtdress
가격 - 약 320만원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