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꼰대희 밥묵자 에스파 윈터 지젤 옷 패션 니트 집업 가디건 정보

by 제뉴_ 2023. 11. 30.
  • 꼰대희 유튜브 밥묵자 <에스파 윈터, 지젤 편> 리뷰
  • 윈터, 지젤 옷 패션 니트 집업 가디건 정보

꼰대희 유튜브 밥묵자 <에스파 윈터, 지젤 편> 리뷰


윈터, 지젤 등장

꼰대희-밥묵자-윈터-지젤
출처 - 꼰대희 유튜브

윈터랑 지젤이 등장했는데요. 꼰대희(김대희) 얼굴만 봐도 웃음이 터지는 윈터와 지젤입니다. 지젤은 밥 먹기 전에 자리 바꿔도 되냐고 묻습니다. 꼰대희는 "무슨 개똥 같은 소리야. 첫 숟가락 뜨기도 전에"라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지젤은 본인과 윈터의 얼굴이 왼쪽얼굴이 이쁘다며 오른쪽 얼굴은 못쓴다고 이유를 댔습니다. 꼰대희는 다 이쁜데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며 본인도 왼쪽얼굴인데라고 하며 그래도 자리를 바꿔줬습니다. 꼰대희는 밥 먹기 시작하면서 윈터와 지젤에게 숟가락 내려놓으라며 어른이 밥을 먹고 식도를 타고 밥이 넘어가는 것을 본다음에 밥을 먹는 거라고 꼰대희 콘셉트의 말을 했습니다. 윈터와 지젤은 밀푀유나베와 오리고기를 먹고 싶다고 해서 준비했는데요. 맛있게 먹더라고요. 밀푀유나베는 일본음식이라고 합니다. 몇 번 먹었는데 일본음식인지는 몰랐네요.

에스파 소개

꼰대희-밥묵자-윈터-지젤
출처 - 꼰대희 유튜브

지젤은 에스파라는 아이돌이라고 소개합니다. 그러니 꼰대희(김대희)는 "에스파? 나는 배고파"라는 드립을 쳤습니다. 다들 어이없게 웃었는데요. 윈터는 예명이고 본명은 김민정이라고 합니다. 겨울에 태어났다고 해서 윈터라고 지었나 봅니다. 꼰대희는 지젤에게 "네는 Autumn이야? Spring?"라고 드립을 칩니다. 윈터는 만으로 22살이라고 합니다. 지젤은 만으로 23살이라고 합니다. 윈터는 김해 김씨 삼현파 22 세손이라고 합니다. 지젤은 우치나가 애리라고 합니다. 일본이 국적이라고 하네요. 꼰대희는 얼어있는 지젤에게 왜 이렇게 겁을 먹었냐며 뭐라고 했는데요. 원래 좀 화가 많다고 합니다. 오늘이 가장 기분 좋은 상태라고 하며 겁먹지 마라고 달래 줍니다. 에스파는 가장 히트곡인 Next Level을 부르고 유명한 'ㄷ' 춤을 췄습니다.

윈터의 사투리

꼰대희-밥묵자-윈터-지젤
출처 - 꼰대희 유튜브

윈터의 고향이 부산이라고 합니다. 꼰대희(김대희)는 엄청나게 반가워했는데요. "부산이가?"하며 반가워했습니다. 윈터는 남포동에서 태어나고 자란 거는 양산이라고 합니다. 꼰대희는 사투리 안 쓰네라고 하니 윈터는 사투리 많이 고쳤다고 합니다. 꼰대희는 편하게 사투리로 얘기하라고 합니다. 윈터가 사투리를 쓰기 시작하자 꼰대희는 부산 맞다며 감탄했습니다. 꼰대희는 지젤에게 "니도 편하게 일본 말써"라고 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손님을 배려하는 너그러운 중년인 꼰대희인데요. 꼰대희는 지젤에게 꽃보다 아름답다를 일본어로 말했습니다. 꼰대희는 윈터에게 사투리 때문에 서울 올라와서 애 많이 먹었겠다며 얘기했습니다. 윈터는 예전에 춤 연습을 하다가 팔이 아파서 병원에 가서 의사 선생님께 '우리 이하게 아프다'라고 얘기하니 의사 선생님이 못 알아 들었다고 합니다. 꼰대희는 그 아픈 느낌을 너무 잘 안다며 맞장구를 쳤습니다. 지젤은 2019년에 한국에 왔다고 합니다.

꼰대희에게 사투리 지적하는 윈터 지젤

꼰대희-밥묵자-윈터-지젤
출처 - 꼰대희 유튜브

지젤은 겁을 먹고 있다가 드디어 꼰대희에게 말을 합니다. 지젤은 사투리 쓰는 멤버도 있고 해서 사투리에 대해서 아는데 꼰대희(김대희)는 사투리가 조금 다르다고 지적을 합니다. 꼰대희는 그럴수 있다며 본인이 토박이고 오리지널이라서 그렇다고 합니다. 윈터는 "근데 제가 솔직히 토박이거든요. 근데 조금 다르긴 해요."라고 윈터도 맞장구를 칩니다. 꼰대희는 당황하며 "내가? 이해할 수가 없는데.. 내 59년을 내가 부산에서 떠나본 적이 없는데.. 아! 대구에서 좀 8년 내 그 생활했었다"라고 얘기합니다. 지젤은 "근데 대구도 사투리 쓰지 않아요?"라고 얘기하니 꼰대희는 "네가 뭘 알아. 일본에서 왔다면서"라고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지젤은 "근데 약간 발음이 약간 부족해요."라고 얘기합니다. 윈터는 "진짜 부산사람이 말하는 말투가 있고 서울 사람이 그냥 대충 억양만 따라 하는 그 딱 톤이 있거든요. 약간 억지로 만든 느낌?"이라고 얘기합니다. 꼰대희는 그럼 테스트를 해보라고 얘기합니다. 윈터는 그럼 제 이름 한 번만 얘기해 보라고 합니다. 꼰대희는 "김민저이"라고 얘기하는데 윈터는 이건 좀 아니라고 말하는데요. "왜냐면 진짜 부산 사람은 김민 '정' 발음을 잘 못해요. 김민저이가 아니라 '김민졍'이래 얘기합니다"라고 합니다.

에스파 신곡 'DRAMA' / 윈터와 지젤의 좌우명

꼰대희-밥묵자-윈터-지젤
출처 - 꼰대희 유튜브

에스파의 이번 신곡 'DRAMA' 홍보차 꼰대희 유튜브에 나왔는데요. 꼰대희는 드라마 제목 좋다며 가사 내용은 내가 주인공이다 이 드라마의 주인공은 나다 내 인생이라는 드라마의 주인공은 나다!라는 거 아니냐며 내가 쓴거 아니냐며 우쭐했습니다. 지젤과 윈터는 후렴 부분을 불러보았습니다. 꼰대희는 본인 같은 나이 든 사람도 머릿속에 맴돈다며 약간 수능금지곡 같다며 노래 좋다고 1위 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꼰대희는 마지막으로 좌우명 있냐고 물었습니다. 윈터는 성격이 좀 그렇게 되지는 않아서 일부러 좌우명을 '흘러가는 대로 살자'라고 정했다고 합니다. 꼰대희는 "우리 젤이는 좌우명 있어?" 물었습니다. 지젤은 "어쩌라고"라고 합니다. 꼰대희는 "좌우명이 뭐냐고" 지젤은 "'어쩌라고'가 제 좌우명이에요"라고 했습니다.


윈터 지젤 패션 옷


윈터 가디건

꼰대희-밥묵자-윈터-지젤-패션
출처 - PORTS 1961, 꼰대희

윈터는 머리색상과 잘 어울리는 가디건을 입고 나왔는데요. 패턴이 예쁜 가디건 입니다.

* 니트 가디건

PORTS 1961 - Paterned intarsia cardigan

가격 - 약 130만 원대

지젤 니트 집업

꼰대희-밥묵자-윈터-지젤-패션
출처 - 로우클래식, 꼰대희

지젤은 카라가 돋보이는 니트 집업을 입었습니다. 심플한 느낌의 스타라이프 프린트인데요. 캐주얼하게 데일리템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 니트 집업

Low Classic(로우 클래식) - STRIPE SAILOR ZIP-UP KNIT - IVORY

가격 - 278,000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