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박명수 유튜브 할명수 아이유 출연 셀린느 자켓 정보

by 제뉴_ 2024. 3. 5.
728x170
  • <할명수> 아이유 편 리뷰
  • 아이유 옷 패션 정보

<할명수> 아이유 편 리뷰


아이유 등장

할명수-아이유-박명수
출처 - 할명수

박명수는 10년 만에 아이유를 만난다고 했습니다. 아이유는 등장하면서 꽃 풍선을 박명수에게 선물했는데요. 아이유는 <참이슬> 광고 촬영하면서 너무 이뻐서 가져왔다고 했습니다. 아이유는 박명수에게 "선생님.. 왜 이렇게 조그매지셨어요.."라고 얘기했습니다. 박명수는 "그렇게 얘기하면 중병 걸린 사람 같잖아"라고 얘기했습니다. 박명수는 10년 만에 만난 건 아니고 중간중간에 한 번씩 봤는데 스쳐 지나갈 때 인사하는 정도로 만남을 가졌다고 얘기했습니다. 박명수는 스쳐 지나가면서 아이유에게 "야 너 왜 우리 라디오 안 나와?"라고 얘기했다고 하는데요. 아이유는 "섭외를 해야지 나가죠"라고 대답했습니다. 아이유는 할명수에 섭외 주시자마자 바로 왔다고 얘기했습니다. 박명수는 아니라며 할 얘기 많다고 그 얘기 잘했다고 얘기했습니다. 박명수는 "광고 촬영하고 오니까 배부르지"라며 얘기하니 아이유는 정말 할명수에서 먹으려고 거기 음식을 안 먹고 왔다고 하며 짜장면을 먹고 싶다고 했습니다. 박명수는 얼굴이 너무 예뻐졌다면서 예전 무도가요제 할 때랑 똑같다고 얘기했습니다. 아이유는 <무도가요제> 할 때가 23살이고 지금 32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세월 참 빠르네요.

박명수의 장미 100송이 선물과 <핑계고> 나갔던 썰

할명수-아이유-박명수
출처 - 할명수

박명수가 나와준거 너무 고맙다고 얘기하니까 아이유는 "제가 더 일찍 나왔어야 됐는데"라고 하니 박명수는 "왜 이렇게 늦게 나왔냐"라고 농담을 했습니다. 아이유는 죄송하다고 했는데요. 그러니 박명수가 당황했는데요. 아이유는 작년 말쯤 박명수가 뜬금없이 아이유에게 전화를 했다고 합니다. 그때 당시 컴백 조율도 안 됐을 텐데 컴백하게 되면 박명수는 "너 재석이 거 동엽이 형거 나가면 죽어"라고 얘기했다고 했습니다. 아이유가 진짜 정말 죄송하게도 <핑계고>에 먼저 나가서..라고 얘기하니 박명수는 그때 당시 코마상태에 왔다고 얘기했습니다. 박명수는 아이유가 그럴 애가 아닌데 뜬뜬은 분명 메뚜기(유재석)가 전화한 거라고 얘기하니 아이유는 본인이 나가고 싶어서 나갔다고 얘기했습니다. 아이유가 박명수와의 전화를 깜빡 잊고 있었다고 얘기했습니다. <핑계고>에 나가서 생각이 났다고 얘기했는데요. 유재석이 갑자기 전화해서 "형, 티키타 리듬에 맞춰~"라고 하니 당황했다고 했는데요. 그래서 아이유가 대신 <할명수> 가서 열심히 하는 게 뭔지를 보여드리겠다고 했습니다. 덤블링도 돌고 하겠다고 했다고 했는데요. 아이유는 박명수에게 매해 한우를 보낸다고 하는데요. 박명수는 처음으로 아이유에게 선물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장미 100송이를 사 왔는데 직접 꽃시장에 아침에 가서 사 왔다고 합니다. 아이유는 찐으로 감동을 받았는데요. 그리고 할머니의 '한과'를 드리라며 선물하니 감동은 배로 커졌습니다. 아이유는 눈물 나려고 했는데요. 그리고 향이 나는 물건을 비싸 보이는 것을 사다 주었습니다.

적극적인 아이유

할명수-아이유-박명수
출처 - 할명수

선물을 받고 감동을 받은 탓일까요. 아이유는 <뜬뜬>도 열심히 했는데 오늘은 무리를 해보려고 한다면서 의지를 나타냈습니다. 그러니 박명수는 무리하지말라고 한번 나오고 뒤도 안 돌아보고 안 나올 거 아니냐면서 달랬는데요. 박명수는 할명수 봤냐고 아이유에게 물으니 아이유는 당연하다면서 '있지 편, 뉴진스 편, 그리고 지수 편'등을 봤다고 했습니다. 아이유는 박명수를 '선생님'이라고 부르는데요. 박명수는 "재석이 한테는 '선배님'이고 시작을 잘못했다"라며 얘기하니 아이유는 평생 박명수를 '선생님'이라고 부를 거라고 얘기했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아이유는 박명수에게 새배를 했습니다. 박명수는 하지 말라며 얼마나 뜯어갈라고 하냐며 내년 설에 오라고 얘기하니 아이유는 "오 내년 설에 진짜 한복 입고 올까요?"라고 덥석 물었습니다. 박명수는 벌써 설레면서 "괜히 말 잘못하면 진짜 와야 돼"라고 얘기했습니다. 그렇게 말 잘못했다가 온 애가 지수라고 얘기했습니다. 아이유는 "저는 또 한말은 지킵니다"라고 얘기했습니다. 아이유는 콘텐츠를 제안했는데요. 다른 분들도 와서 박명수에게 설날에 세배하는 콘텐츠 어떠하냐며 세뱃돈도 주고 덕담도 받고 하는.. 그런 얘기를 했습니다.

무도가요제에서 비하인드

할명수-아이유-박명수
출처 - 할명수

박명수는 아이유가 <무도가요제>때 뒤풀이에서 소주 2병을 마셨다고 얘기를 들었다고 했는데요. 아이유는 갑자기 그때의 기억이 갑자기 나면서 진짜 그랬던 거 같다고 얘기했습니다. 박명수는 스케줄 때문에 회식에 참석을 못했는데 아이유가 소주 2병을 마셨다는 소문을 들었다고 얘기했습니다. 그때 소주를 주는 대로 다 받아먹고 그리고 그때 당시에는 조절 능력이 없다 보니 그렇게 먹어 그렇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이유는 술을 그렇게 많이 먹은 게 그때가 마지막인 거 같다고 합니다. 아이유는 콘서트 준비로 바쁘다고 하는데요. 아이유는 박명수를 콘서트에 초대를 했습니다. 박명수는 무도가요제 당시 왜 본인을 선택했냐고 물었는데요. 아이유는 기본적으로 보컬이 좋고 그리고 박명수가 "너 나 선택 안 하면 죽어"라고 얘기해서 선택했다고 합니다.

할명수-아이유-박명수
출처 - 할명수

아이유 옷 패션 정보


셀린느 자켓

할명수-아이유-박명수
출처 - 할명수, 셀린느

CELINE(셀린느)

샤세르 재킷- 부클레 나트

5,200,000원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