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차쥐뿔(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카리나편] 영상리뷰와 착장, 패션정보(목걸이, 탑, 가방, 키링)

by 제뉴_ 2023. 5. 30.
728x170

□ 영상리뷰

□ 패션정보

  • 착용 목걸이
  • 상의(탑)
  • 보부상 가방
  • 키링

영상리뷰


카리나 등장

차쥐뿔-카리나
출처 -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캡쳐

카리나가 등장하자마자 이영지와 제작진 모두들 미모의 감탄을 했습니다. 모두 인간의 언어를 잃었다고 표현했는데요. 카리나는 AI와 구별이 안 가는 AI유형의 미모 콘셉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지는 같은 메이컵 선생님이라고 TMI를 얘기했는데요. 그리고 카리나는 오프숄더 상의(탑)를 입고 나왔는데요. 본인은 술 마실 때 더위를 너무 많이 타서 그렇다고 했습니다. 저도 보자마자 감탄했는데요. 너무 이쁜 거 같습니다.

카리나는 오기 전에 걱정을 많이 했다고 하며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이라고 말했습니다. 같은 메이크업 선생님한테 전해 들은 얘기로는 영지도 낯을 많이 가린다고 하는데 영지는 '낯'을 많이 가린다고 했는데요. 그러니까 잘생기거나 예쁜 사람들한테 긴장한다는 표현인 거 같습니다. 그리고 목소리가 너무 커서 놀랄 거라고 했다는데요. 실제로 카리나가 목소리에 놀란 거 같네요.

카리나 미모

차쥐뿔-카리나
출처 -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캡쳐

계속되는 카리나 미모얘기가 더 깊게 들어갔습니다. 이영지는 계속 너무 아름답다며 감탄을 금치 못하고 제작진도 마찬가지였는데요. 영지는 궁금하다며 주변에서 계속 예쁘다 하면 리액션을 어떻게 하는지 물었습니다. 카리나는 부끄럽다며 머쓱하게 웃는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머리를 긁으며 약간 바보같이 웃은 거 같았는데요. 귀여웠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상에서 떠도는 '카리나 찐 얼굴크기 알기'가 있다는데요. 양손 엄지랑 검지로 세모를 만들면 카리나 얼굴 크기라고 합니다. 그 정도로 카리나 얼굴이 작다는 얘기인데요. 카리나는 어렸을 때부터 소두여서 기린 같다고 놀림을 많이 받았다고 하였습니다.

카리나의 짱구사랑

차쥐뿔-카리나
출처 -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캡쳐

카리나가 짱구를 좋아한다고 해서 영지는 짱구 메이크업을 하기도 하고 극장 가서 짱구 극장판을 보러 갔다는데요. 카리나는 본인 신곡 얘기하듯 이 5월 4일 짱구 극장판이 개봉한다며 홍보를 했습니다. 이어서 영지는 짱구 반지를 선물해 주기도 했고 블루투스를 선물해 주기도 했습니다. 카리나는 짱구 캐릭터를 좋아하는 게 아니라 짱구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오히려 맹구가 최애 캐릭터라고 하는데요. 맹구가 섹시하다고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카리나가 싫어하는 사람

차쥐뿔-카리나
출처 -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캡쳐

카리나는 앞뒤 다른 사람을 진짜 싫어한다는데요. 그래서 시작된 밸런스 게임 일 잘하는데 못된 사람 vs 일 못하는데 착한 사람 중 카리나는 바로 무조건 일 잘하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나쁜 사람이라도 본인이 어쨌든 절해주면 되니까 일 잘하는 사람이 낫다고 했습니다.

카리나가 알려주는 카리나 되는 방법

차쥐뿔카리나
출처 -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캡쳐

카리나는 첫째, 하루하루를 후회 없이 살기라고 말했습니다. 다음 날 일어났을 때 어제 좀 재밌었음 이런다고 하네요. 둘째, 주변사람한테 잘하기 그리고 셋째, 그냥 철없이 살아야 된다고 했는데요. 후회 없이 살아야 되는데 동시에 철없이 살아야 된다. 그리고 예의는 있어야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추한모습을 보이지 말아야 된다고 했습니다. 정말 배워야겠네요. 그리고 이어서 카리나의 몸매관리 비법에 대해 얘기했는데요. 카리나는 몸무게를 정해 놓는다고 하는데요. 매일 몸무게를 잰다고 합니다. 그 기준을 두고 넘어가면 뺀다고 했습니다. 바지를 기준으로는 힘을 줬을 때 좀 딴딴하다 하면 그만 먹는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큰 바지를 입는다고 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런데 카리나는 대식가라고 합니다.

카리나 패션정보


카리나 착용 목걸이

차쥐뿔-카리나목걸이-쇼파드
출처 -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캡쳐

쇼파드 - 해피하트 오팔 펜던트입니다. 카리나를 포함해 에스파는 쇼파드의 글로벌 앰버서더인데요. 칸 영화제에서도 쇼파드 앰버서더 자격으로 레드카펫에 등장하기도 하였습니다. 가격은 천만 원대 이상이라고 하고 국내에서는 구입이 어렵다고 합니다.

카리나 상의(탑)

차쥐뿔-카리나탑-CIDER
출처 -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캡쳐

상의 탑 정보는 CIDER - 스트라이프 트위스트 골지 크롭 탑입니다. 가격은 10,500원으로 매우 가성비 넘치는 탑인데요. 카리나와 정말 찰떡이었습니다. 다른 색상도 있는데요. 카키 컬러도 있습니다. 소재도 폴리에스터 95% 소재에 스팍 덱스 소재가 5%라고 해서 충분히 늘어나기도 한다고 하네요.

카리나 보부상 가방

차쥐뿔-카리나가방
출처 -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캡쳐

카리나는 평소에 보부상 가방을 진짜 좋아한다고 합니다. 영지도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이 가방은 CHOPOVA LAWENA Black & Red Check Floral Bag으로 국내에서는 직구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약 70만 원대입니다. 요즘 제니 가방으로 유명한 COS 백부터 시작해서 보부상 가방이 눈에 띄네요.

카리나 키링

차쥐뿔-카리나키링-바퀘라
출처 -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캡쳐

카리나는 귀여운 키링도 자랑했는데요. Vaquera - Brown Fur Teddy Bear Keychin입니다. 바퀘라 제품으로 가격은 약 145,000원 정도입니다. 너무 귀엽네요. 다른 색상도 많은 거 같습니다. 모델처럼 저렇게 허리에 달고 다니기도 하네요. 귀여워요.

출처 -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