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혤스클럽 혜리 유튜브 토크쇼 블랙핑크 지수 출연 옷 패션 정보와 리뷰

by 제뉴_ 2024. 1. 13.
728x170
  • 혤스클럽 블랙핑크 지수 편 리뷰
  • 지수 옷 패션 정보

블랙핑크 지수 등장

혜리-지수
출처 - 혜리 유튜브

300x250

혜리가 유튜브 토크쇼를 열었습니다. 바를 배경으로 술을 먹으면서 토크를 하는 콘텐츠인데요. 첫 게스트는 월드스타 블랙핑크 지수입니다. 혜리랑 지수는 친한가 봐요. 혜리가 토크쇼를 한다니까 지수가 한걸음에 달려왔다고 하네요. 의리가 넘치네요.

혜리 스토커 지수

혜리-지수
출처 - 혜리 유튜브

혜리랑 지수가 샵도 같고 필라테스 에스테틱 피부과 두피케어까지 같은데를 다닌다고 합니다. 지수는 혜리스토커라고 장난으로 얘기합니다. 혜리가 모든 걸 해보면 그 의견을 모아서 혜리의 경험을 바탕으로 좋으면 신뢰를 하고 본인이 해본다고 합니다. 두피부터 발끝까지 공유하는 사이라고 합니다. 어느 날 만나기로 한 전날 두피관리를 받으러 갔는데 낯익은 목소리가 들려보니 혜리였다고 합니다. '놀라운 토요일' 프로그램에서 혜리가 MC였을 때 블랙핑크 지수와 로제가 게스트였는데 그때 친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 봤을 때는 혜리가 나이로는 친구인데 완전 선배라 팁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알쓰(알콜쓰레기)인 지수와 혜리

혜리-지수
출처 - 혜리 유튜브

지수는 콘서트 투어가 끝나고 밀렸던 일들을 좀 하고 작품을 또 들어가서 리딩을 했다고 합니다. 지수는 좀비물인 <인플루엔자>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알쓰(알콜쓰레기)인 지수는 반란으로 회식을 하면 좀 마신다고 하네요. 요즘 마시면서 주량을 알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지수는 혜리에게 갑자기 무슨 일로 술 토크쇼를 하게 됐냐고 묻습니다. 혜리는 "유튜브가 낳은 괴물..."이라며 웃습니다. 메이크업 선생님도 혜리가 술을 못하는데 술 토크쇼 괜찮을까? 라며 걱정했다고 합니다.

혜리의 차와 어쩌다 같은 지수의 차

혜리-지수
출처 - 혜리 유튜브

요즘에 지수가 다이어트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혜리와 지수는 필라테스도 같은곳에서 하는데요. 혜리는 필라테스 선생님한테 많이 혼났다고 합니다. 지수는 맨날 오는데 왜 안 오냐며 "회원님.. 월드스타도 나와요.. 지수는 미국에서 도착하자마자 와요"라고 했다고 합니다. 혜리는 자극받으며 이게 바로 월드스타의 삶인가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지수는 그리고 걷는 것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리딩하고 난 후에도 한 시간 반동안 정도 집까지 걸어갔다고 하는데요. 지수의 차랑 혜리의 차가 같아 따라 산 걸로 됐습니다. 지수는 예전 혜리의 차를 타고 "이런 차 타면 좋다. 운전하기도 되게 편해 보이고 차 사면 이런 차 사야지"하고 모르고 샀는데 혜리가 지수의 차를 타고 "내가 예전에 타던 거네"해서 "그래? 다행이다"라고 하여 신뢰도가 상승했다고 합니다. 지수는 주차하는 거랑 주차장 들어가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도로에서 운전할 때는 지금 좌회전을 해도 되는 것인지 잘 모르겠고 도로에서 리더로 서있을 때가 제일 싫다고 합니다.

혜리와 지수의 펄스널 컬러

혜리-지수
출처 - 혜리 유튜브

지수는 예전 본인의 유튜브에서 펄스널컬러 진단을 받았는데 '겨울 쿨 다크 톤 플러스 화이티쉬'로 진단 받았습니다.혜리도 ‘겨쿨‘이라고 하는데요. 지수가 아닌 거 같다며 본인이 진단해 주겠다고 합니다. 지수는 리사도 본인이 갔던 퍼스널컬러에서 진단받고 왔다 그래서 지수는 “왜 갔어! 내가 해줄 수 있는데”라고 했다고 합니다. 지수는 리사에게 “일단 지금 입은 옷 안 어울리는데”라고 팩폭을 날렸는데요. 그런데 전문가와 같은 의견이었다고 합니다. 지수는 혜리도 진단을 해줬습니다. 본인이 봤을 때 일단 가을이라고 혜리에게 말했습니다. 지수는 혜리에게 ‘가을 웜’이라고 진단을 내렸는데요. 베이지톤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말합니다. 혜리는 진짜 전문가에게 ‘봄웜’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지수에게 물어보세요

혜리-지수
출처 - 혜리 유튜브

지수의 마인드는 남보다 잘 되고 싶다 또는 얘처럼 되고 싶다 이런 생각이 없고 그냥 오로지 본인만 본다고 합니다. 과거의 나보다는 잘해야지라는 마인드라고 합니다. 팬들이 지수에게 질문하고 싶은 것을 혜리가 인스타에 물어봤다고 합니다. 일단 핸드폰 배경화면이 뭐냐고 물었는데요. 지수는 지수의 반려견 ‘달곰이’ 사진으로 해놨더라고요. 그리고 지수와 혜리 둘중에 밥을 먹으면 혜리가 산다고 합니다. 그런데 훠궈를 먹을 때는 지수가 산다고 합니다. 지수는 아이스크림을 싫어한다고 하는데요. 이유는 차가워서라고 합니다. 지수의 올해 계획은 건강이 최고라고 얘기하네요. 지수는 아프면 무조건 병원 간다고 합니다. 지수는 반신욕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일주일에 4~5일을 한다고 합니다. 그렇게 하는 이유를 물으니 지수는 "따뜻해!"라고 답했습니다. ㄷ

코첼라 때 비하인드

혜리-지수
출처 - 혜리 유튜브

지수는 코첼라가 가장 기억에 남는데 셋리스트가 다 바뀌어서 아예 새로운 걸 다 외워야 되니까 아침에 준비하면서도 계속 노래 틀어놓고 외웠다고 합니다. 혜리는 블랙핑크 콘서트를 가서 스타디움을 다 채운 블랙핑크를 보고 너무 감격스러워서 울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블랙핑크는 코첼라 공연을 하고 리사 로제 제니는 감격스러워 울었다고 하는데요. 슈퍼 ‘T' 지수는 옷 갈아입고 싶어서 “블랙핑크야 사진 안 찍을 거지? 나옷 갈아입는다”라며 말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코첼라 때 숙소에 벌레가 나와서 무서워서 제니보고 같이 자자고 하고 같이 씻자고 했다고 합니다.

지수 학창시절 인기

혜리-지수
출처 - 혜리 유튜브

팬들의 질문 중 "언제부터 그렇게 예뻤어요?"에 지수는 내가 그렇게 예쁜가? 인지를 못하다가 고등학교 때 사람들이 인기 많다는 얘기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지수는 중학교 때 삼각김밥 머리였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고등학교 때는 책상에 빵이나 음료수가 있고 편지도 있고 해서 인기를 실감했다고 합니다. 지수가 미국에 갔을 때 걸어 나오다가 갑자기 놀라서 헤드셋을 벗었던 영상이 조회수가 높았고 팬들도 궁금해했습니다. 왜 놀라했는지 궁금해했는데요. 지수는 질문이 엄청나가 신박하다며 제니랑 같이 걸어가다가 아무도 밖에 없을 줄 알고 프리하게 걸어 나갔는데 제니가 밖에 사람이 있다고 해서 놀라서 헤드셋을 벗었다고 합니다.

지수 옷 정보


티셔츠

혜리-지수
출처 - R13, 혜리 유튜브

지수는 블랙의 힙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의 하트가 프린팅된 크롭 티셔츠를 입고 앞머리는 내리고 반머리를 하여 귀여우면서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했습니다.

* 티셔츠

R13 - Burning heart baby crewneck

가격 - 약 74만원대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