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하트시그널 4 9회 김지영, 유이수 옷 패션 정보(트위드 자켓, 집업)/ 리뷰

by 제뉴_ 2023. 7. 16.
728x170
  • 하트시그널 4 9회 리뷰
  • 김지영, 유이수 옷 정보

하트시그널 4 9회 리뷰


남자들의 취중 토크

하트시그널4-9회
출처 -  NAVER TV 하트시그널 4 8회 캡쳐

남자들은 고깃집에서 술을 마시며 취중 토크를 했습니다. 후신은 지민은 민규한테 데이트 신청할 줄 알았다고 하자 민규는 지민이 지원이한테 데이트 신청할 줄 알았다고 얘기합니다. 지원은 지민이 본인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조금 느끼고 있었는데 데이트할 때 생각보다 되게 평소에 마냥 밝고 통통 튀던 모습보다 생각을 되게 많이 하는 것 같다는 것을 느꼈다고 합니다. 민규는 주미랑 데이트하면서 속이 진짜 깊고 생각을 많이 하는구나를 느꼈다고 합니다. 겨레는 처음에 호감을 느낀 순간이 있었고 마음이 계속 간다고 합니다. 본인은 한 사람에게 표현을 많이 했다고 생각했고 또 주위를 너무 많이 의식한 거 같다고 합니다. 그래서 좀 달라져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하고 그 사람이 지영이라고 말합니다. 후신은 자신의 마음은 지민이라고 하고 지영이랑 데이트해보고 싶다고 합니다. 모두가 다 지영에게 관심이 있는 상황입니다.

용기낸 겨레

하트시그널4-9회
출처 -  NAVER TV 하트시그널 4 8회 캡쳐

겨레는 용기를 내서 지영의 아침 출근길을 태워준다고 했습니다. 겨레는 예전에 지영이 좋아하는 곡을 차 안에서 틀었습니다. 우효 '민들레'라는 곡인데요. 지영은 노래를 따라 부르며 좋아했습니다. 겨레는 본인 때문에 지영이 머리가 더 복잡해지지 않았을까라고 말했습니다. 그것 때문에 생각이 많긴 하지만 오빠 때문에 생각이 많은 건 아닌 거 같다고 얘기합니다. 지영은 "오빠가 좋아하는 사람을 만났어? 아님 오빠를 좋아해 주는 사람을 만났어?"라고 묻습니다. 겨레는 그 두 개가 같이 있어야지 연애가 되는 것 같다고 얘기합니다. 지영은 남자들은 연애 초반에 뜨겁고 그 후에도 그 온도를 유지하면 연애가 잘 되는 거라고 얘기합니다. 겨레도 인정한다고 표현했는데요. 지영은 본인이 사랑을 느꼈던 거는 상대방이 너무 바빠서 힘들어하는데 내가 진짜 마음이 아파서 눈물이 나는 거라고 얘기합니다.

드러나는 민규의 마음?

하트시그널4-9회
출처 -  NAVER TV 하트시그널 4 8회 캡쳐

이수는 민규에게 본인이 오기 전에 지민이한테 있던 감정은 좀 어땠냐고 물었습니다. 크기가 얼마나 였는지 궁금하다고 합니다. 민규는 다른 얘기로 이번 주말에 느꼈던 감정이 되게 컸다며 이수가 데이트 안 나올걸 알고 있어서...라고 얘기했습니다. 이수는 방금 엄청 설렌 거 같다고 얘기합니다. 민규는 애들이 지영이를 궁금해할 것 같다고 얘기하면서 본인이 지영이랑 데이트를 두 번 해서 얼마나 애들한테 얘기를 해줘야 될지 모르겠다고 말했는데요. 민규는 그게 좀 불편하다고 표현했는데요. 이수는 민규에게 지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습니다. 민규는 매력적인 사람이라고 얘기합니다. 민규와 얘기 후 여자들끼리 얘기했는데요. 이수는 민규에게 적극적이게 했고 오늘 답들을 많이 들었다고 얘기합니다. 이수가 생각했던 것보다 엄청 답들이 내려져있다고 얘기합니다.

후신, 지영의 데이트

하트시그널4-9회
출처 -  NAVER TV 하트시그널 4 8회 캡쳐

후신과 지영이는 드디어 데이트를 합니다. 지영은 드디어 후신의 그림을 보러간다며 좋아했는데요. 지금 사야 되는 거 아니냐고 얘기하니까 후신은 저랑 사귀면 공짜라며 장난을 쳤습니다. 지영은 데이트를 좀 더 해보라고 후신에게 얘기했습니다. 후신은 지영이랑만 하면 이제 아쉬울 거 없다고 얘기합니다. 지영은 후신을 약국으로 데려갔는데요. 얼마 전 후신이 계단에서 다친 것을 보고 걱정이 되어 파스를 사줬습니다. 후신은 그 모습에 반했다며 심장약도 사야겠다며 얘기합니다. 지영이 열심히 바르라고 하자 후신은 진짜 목숨 걸고 바를게라고 얘기합니다. 둘은 MBTI 뽑기도 하고 인생 네 컷도 찍었는데요. 아주 잘 어울리는 연인 같아 보입니다.

하트시그널4-9회
출처 -  NAVER TV 하트시그널 4 8회 캡쳐

지영과 후신은 레스토랑에 왔습니다. 후신은 본인이 왜편하냐며 진실게임 때 했던 대화내용에 대해 물어봅니다. 지영은 그 말을 신경 쓸 줄 알았다며 표정이 그래 보였다고 얘기합니다. 후신은 엄청 열받은 게 보였냐며 장난쳤는데요. 지영은 처음에 문자 1번(본능적으로 끌리는 사람)을 후신을 썼다고 말했습니다. 지영은 남성적인 스타일을 진짜 좋아한다며 처음 데이트 선물 고를 때도 후신일 거라고 예측하며 골랐다는데요. 그리고 지영은 첫 타이밍이 진짜 중요한 것 같다고 얘기합니다. 지영은 후신과 있을 때 진짜 나 같다고 얘기합니다.

김지영, 유이수 옷 패션 정보


김지영 트위드 자켓

하트시그널4-9회-김지영-옷
출처 -  NAVER TV 하트시그널 4 8회 캡쳐

지영이 겨레와 카풀하면서 입었던 트위드 자켓LENINA(르니나) - GABIN classic boucle tweed jacket_moss green입니다. 가격은 228,000원입니다.

김지영 집업

하트시그널4-9회-김지영-옷
출처 -  NAVER TV 하트시그널 4 8회 캡쳐

지영이 입었던 핑크 집업TEKET(테켓) - 하프집업 마젠다 핑크입니다. 가격은 약 89,000원 정도 하는 거 같아요.

유이수 집업

하트시그널4-9회-유이수-옷
출처 - NAVER TV 하트시그널 4 8회 캡쳐

유이수가 입은 집업ZARA(자라) - 스트라이프 니트 가디건 STRIPED KNIT CARDIGAN 188810410입니다. 가격은 68,070원입니다.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