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하트시그널4 4회 김지영 옷(자켓 스커트) 가방 정보와 영상 리뷰

by 제뉴_ 2023. 6. 12.
728x170
  • 영상 리뷰
  • 하트시그널4 김지영 패션정보(옷, 가방)

영상 리뷰


민규X지영의 첫번째 데이트

하트시그널4-김지영
출처 - 하트시그널 4 NAVER TV 캡쳐

하트시그널4 김지영은 데이트 상대를 모른채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첫번째 데이트입니다. 여자들이 남자들의 소지품을 골라서 그걸 고르는 사람으로 이어지는 데이트인데요. 김지영의 선택은 묵직한 향의 디퓨저 오일이었습니다. 김지민의 선택은 빨간 장미와 향수였는데요. 민규로 짐작하며 고른 물건이었습니다.

하트시그널4-김지영
출처 - 하트시그널 4 NAVER TV 캡쳐

그런데 멀리서 다가오는 김지영의 데이트 상대는 다름아닌 신민규였습니다. 김지영은 정말 몰랐다는 듯하면서도 신난 리액션이었는데요. 진짜 대박이다라며 진짜 몰랐다고 했습니다. 신민규 역시 본인은 상상도 못했다고 말했는데요. 민규는 지영에게 이쁘게 입고 왔다면서 말을 전하고 데이트는 시작 되었습니다.

강아지 있는 한남동 레스토랑

하트시그널4-김지영
출처 - 하트시그널 4 NAVER TV 캡쳐

민규는 좋아하는 식당이 있다며 지영을 데리고 갔습니다. 강아지가 두마리가 있다는데요. 식당을 가면서도 꽁냥꽁냥 거리는 모습이었습니다. 길이 조용해서 민규는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식당에 들어선 둘은 어색해 했습니다. 민규는 자주오는데라 편할줄 알았는데 긴장된다고 말했습니다. 민규는 미리 식당에 전화해서 특별히 가지를 시켜놓았는데요. 지영은 먹고 진심으로 본인 스타일이라며 너무 맛있어 했습니다. 둘에게서 기분좋은 긴장감을 엿볼수 있는것 같았어요. 면을 시금치로 만든 파스타도 나왔는데 진짜 건강식 같애요. 나중에 기회되면 가보고 싶네요.

신민규X김지영 차안

하트시그널4-김지영-신민규
출처 - 하트시그널 4 NAVER TV 캡쳐

김지영은 디퓨저가 향이 너무 좋더라고 얘기하니 신민규는 "나를 생각하라고" 라고 얘기했습니다. 이에 김지영은 엄청 웃으며 "뭐라고? 다시얘기해" 라고 말합니다. 민규는 쑥스러운 듯이 다시 얘기합니다. 아주 분위기가 좋네요. 지영은 진짜 생각 날 것 같다며 오브제도 너무 이쁘다고 좋아 했습니다. 패널들은 김지영이 너무 좋아하는 것 같다며 미소가 다르다고 얘기합니다. 그리고 윤종신은 지영이 더 적극적이라고 얘기하는데요.

강남의 뮤직바

하트시그널4-김지영
출처 - 하트시그널 4 NAVER TV 캡쳐

뮤직바가 참 좋아보이더라구요. 여러 세월이 걸쳐 쌓인 감성이 느껴질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각각 본인이 듣고 싶은 노래를 적어서 사장님께 드리면 사장님이 직접 찾아서 노래를 틀어주십니다. 지영은 너무 좋다며 민규의 감성에 빠진듯한 모습이었습니다. 뮤직바에서는 민규가 자꾸 지영의 눈을 피하니 지영은 "또 눈 피한다"라고 하니 민규는 "눈이 너무 동글동글해" 라며 좋은 설레임있는 대화를 합니다.

세번째 데이트 와인바

하트시그널4-김지영
출처 - 하트시그널 4 NAVER TV 캡쳐

지영은 술을 잘 못하는 듯 보여 민규가 마실수 있냐고 물어보니 지영은 예전에 술을 정말 좋아했었지만 술을 아예 안먹은지는 꽤 됐다고 말했습니다. 지영은 원래 술을 진짜 좋아했었고 와인 자격증도 공부 했었다고 합니다. 지영은 "말을 해 보니까 평면적이던 사람이 입체적으로 보인다" 라고 말합니다. 둘이 보니까 확실히 다른 것 같다는데요. 이래서 얘기를 해봐야 된다라고 합니다. 민규는 "그래서 난 되게 부러웠어 처음에 겨레 형이랑 너랑 둘이서 나갔잖아" 라고 얘기해서 지영은 아리송했는데요. 민규는 지영과 겨레와의 사이에 대해 깊이 물어 보는데요. 지영은 오빠(민규) 보다도 눈을 많이 피한다. 그래서 내가 불편한가 생각했다고 하는데요. 민규는 사람이 싫어서 안보는 건 아니다 라고 얘기합니다.

하트시그널4-신민규
출처 - 하트시그널 4 NAVER TV 캡쳐

지영은 민규가 진짜 시니컬 할 줄 알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후신님이 왔을 때 호응을 열심히 해준 모습을 보고 착하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지영은 "원래 어떤 스타일 좋아해 여자 볼 떄?"라고 질문 했습니다. 민규는 "난 좀 밝은 사람 좋아해" 라고 말합니다. 민규는 되게 친구같은 연애를 하고 싶다는데요. 지영은 엄청 똑같다며 편한거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지영은 다른 입주자 여자들을 얘기하는데 지민이는 제일 통통 튀는 느낌이고 생기발랄한 느낌이 제일 강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미언니는 꼼꼼하고 사람을 잘 챙기는 것 같다고 하는데요. 민규는 지민이 같은 애 나도 처음 봤다라고 하는데요. 민규는 지민에 대한 호감도 있는 것 같습니다.

하트시그널4 김지영 패션 정보


트위드 자켓과 스커트

하트시그널4-김지영
출처 - 하트시그널 4 NAVER TV 캡쳐

첫 데이트룩으로 선택한 노랑색의 트위드 투피스 세트 인데요. 트위드 자켓Ivana helsinki - Jenna tweed crop jacket 으로 가격은 228,000원 입니다. 스커트Ivana helsinki - Jenna tweed skirt 로 가격은 128,000원 입니다. 정말 여성스러운 옷이네요. 색상은 하늘색, 네이비색이 있습니다.

가방

하트시그널4-김지영
출처 - 하트시그널 4 NAVER TV 캡쳐

트위드 룩과 함께 매치한 가방은 JW PEI(제이더블유페이) - JOY 조이 숄더백 화이트 색상으로 색상은 11가지가 있습니다. 가격은 120,000원 입니다.

728x90
그리드형